먹로그

luncheonlog - EP39 동명동 열평집밥

무기로그 2023. 8. 15. 22:15
728x90
반응형

간만에 찾아온 무기로그!

 

그동안 취업을 하게되며 일을하느라 꽤나 오랜시간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으나

 

꾸준히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같아 한번 다시 써보려고 노력중이라는 것을 알려드린다.

 

오늘의 런천로그는  <  ㅇㅍㅈㅂ  >

 

< 동명동 열평집밥 > !!


동명동 열평집밥은 동명동 동명식빵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왕산, 오리엔스 근처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열평집밥의 시그니처 메뉴는 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인데 제육볶음도 많은 분들이 시켜드시는것 같았다.

 

그리고 추가로 볶음밥 4종류와 빼놓을 수 없는 들기름후라이가 있다!


집밥의 원산지 표시! 김치찌개는 고춧가루와 두부 빼고는 국내산!

 

고기는 기본적으로 국내산인듯 싶다.


열평집밥에서 눈에 띄었던 점은 수저 세트가 각각 포장이 되어있었다는 점이다.

 

요즘 위생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점은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오는 반찬은 그때마다 약간씩 다르게 나오는 듯 싶은데

 

이날은 어묵볶음, 콩나물, 오이고추 무침으로 약간 집밥 느낌이 나는 반찬이었다. 그리고 간장과 김까지!


김치찌개는 우선 생돼지고기가 들어가있고, 두부 대파 김치가 자박자박하게 나왔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김치찌개 느낌인데 기본을 지키는게 가장 어렵다고 하지 않았던가 아니나다를까 맛있었다.


고기가 궁금할것 같아서 찍어봤던 한컷!

 

두부도 자글자글 김치도 자글자글 지금와서보니 또 입에 침이 고인다.


그리고 이렇게 사발에 흰밥을 주시는데 여기에 슥슥 비빈듯 말아먹는듯 해서 김 올려 쓰윽 먹으면 진짜 꿀맛...!

 

가끔 김치찌개가 미치도록 끌리는 날이 있는데 그런날 한번 츄라이 해보시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추가로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있다... 바로바로!


무쇠에 거의 바로 튀겨나오는 들기름 후라이...!!!

 

크 비주얼이 그냥.... 침샘 꼴딱!

 

흰밥  + 계란후라이 + 김치찌개..... 이건 진리인듯 싶다.

 

여수 무선지구에 있는 김치찌개 집에서도 이런 조합으로 주는데 정말 코리안 소울을 자극하는....메뉴인듯 싶다!


추가로 ㅇㅍㅈㅂ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아마도 최대 수용 인원은 10명에서 12명정도 될것 같고 테이블 개수도 5~6개이니

 

눈치를 잘 봐서 가셔야 한다는 점!

 

동명동 근처에 도서관이 많으니 공부하러 가시거나 근처 볼일 있으실때 든든한 점심한끼 추천드린다!

 

- 끝 -


김치찌개          ☆★★★★

들기름 후라이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