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44 동명동 뼈고집감자탕

무기로그 2023. 5. 5. 23:0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 로그는 저번 다이닝EP 43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동명동

 

<  뼈고집 감자탕  > !!!


뼈고집 감자탕은 가게 입구부터 가격표가 딱! 하니 박혀있고

 

묵은지와 우거지는 국내산이라는 걸 들어가기도 전에 알 수 있다.


가게의 전경! 특이하게 입구에 시계도 붙어있고 붉은 벽돌이 모던한 분위기를 안겨준다.


가게 내부에도 붙어있는 똑같은 메뉴판!

 

나는 우거지 감자탕과 해장국 종류는 먹어보았고 매운뼈찜은 아직 접해보지 못했다.


가게의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목조 느낌도 나는데 아늑한 분위기를 풍겨주었다.


기본 반찬들!! 전에 방문하였을때는 후식음료가 있었고 그 이후에는 누룽지가 있었는데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듯 싶었다.

 

반찬들도 깔끔하고 정갈하니 맛이 좋았다.


주문 했던 묵은지 뼈해장국이 두둥둥장!

 

진짜 묵은지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뼈해장국과도 잘어울리고 특히 고기랑 같이 푹 우려져서 나오는 묵은지란... 더러브!

 

그리고 와사비 장도 테이블마다 놓여있어 찍어먹을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이건 여자친구가 시킨 우거지 뼈해장국 그리고 밥이 흑미라서 좋았다!

 

대부분 백미를 주는데 가끔 이렇게 흑미로 주는 집 나쁘지 않은 듯 싶다!

 

뼈 해장국에는 들깨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 고소한 맛을 더 해주어 맛이가 좋았다.


여자친구랑 같이 완뚝 샷!

 

항상 같이 맛있는거 먹어줘서 고마운 마음뿐

 

내가 더 잘해야 겠다 생각하며 마무으리!

 

동명동에서 해장이나 뼈해장국이 끌리시면 이곳을 추천! 동명동 뼈고집 이었다.

 

- 끝 -

 



묵은지 뼈해장국   ☆★★★★

우거지 뼈해장국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