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27 양산동 보쌈써는 쭈꾸미

무기로그 2022. 5. 31. 18:14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로그는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 보쌈 써는 쭈꾸미  >

 

양산 택지에 위치해 있으며, 양산동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오다가다 보셨을지도 모른다.


오픈은 오후 4시! 마감은 새벽 1시이고 일요일 저녁은 밤 10시 마감이라고 하니, 알고 가심이 좋을 듯 싶다.

 

그리고 보통 신쭈꾸미를 많이 알고들 계시는데, 이 가게도 신쭈꾸미에서 시작하셔서 따로 상호만 바꾸셨다고 한다.

 

양산동에서 일곡동으로 신쭈꾸미를 드시러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곳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싶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까이 사시는 분들도 추천!


메뉴판은 간단하게, 신쭈꾸미 ㅋㅋ 쭈꾸미새우, 쭈삼, 쭈우삼겹 4종류인듯 싶었다.

 

사이드로 볶음밥, 참치마요 주먹밥, 돈까스, 삶은계란 등과 음료, 주류가 있었는데

 

사진찍는 걸 깜빡 했나보다

머쓱타드;; 항상 한두개 정보를 빼놓고 사진찍는 듯 싶다 ㅋㅋ


기본 찬, 콩나물과 쌈채소, 계란 이런 식으로 나왔다.


기본찬 222 곁들임 정도의 보쌈과 콘치즈!

 

신쭈꾸미랑 상차림 자체도 되게 비슷했다.

 

그리고 전도 하나 부쳐주셨는데, 그것도 깜빡하고 안찍음...

 


쭈꾸미 삼겹에, 당면추가, 치즈추가 했었다.

 

다만 당면은 양이 많아 약간 눌릴수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가감 하시면 좋을 듯 싶다 ㅎㅎ

 


다 볶아진 쭈꿈쓰~ 가끔 매운것이 땡기거나, 쭈꾸미가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 찾으면 좋을 듯 싶다! 너무 당연한 말인가? 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김가루와 콩나물, 치즈랑 당면까지 슥슥 볶아서 약간 누룽지같이 눌러먹는 이맛....

 

한국인은 밥심.. 캬.

 

 

- 끝 -



삼겹살 쭈꾸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