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28 동명동 돈부리바쇼 유메노덴

무기로그 2022. 6. 2. 14:34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로그는 핫한 동리단길에 위치한

 

동명동 < 돈부리바쇼 유메노덴  > !!


동명동에 위치한 돈부리바쇼 유메노덴은

 

동명동 주 거리에서 약간은 올라가면 있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

 

주택가에 있는 만큼,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집이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기도 하시더라는 ㅎㅎ


좌석에 앉아서 메뉴판부터 제공 받았다.

 

깔끔한 메뉴판!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첫페이지는 분류 되어있었다.

 

가츠동과 오야꼬동! 오야꼬동 하니 교토에서 먹고온 오야꼬동이 생각났다 ㅠ

 


돈부리바쇼는 2010년에 전대에서 본점이었다고 한다.

 

그리고 각종메뉴에는 커스텀 같이 토핑이 추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었다.

 

그리고 사케동과 연어장, 새우장 버터덮밥이 있어 일식 덮밥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겠다 싶었다.


그리고 이어서, 소고기와 새우 페이지도 있었다.

 

돼지, 닭, 소, 새우, 연어 등 여러 선택지가 있어 고민이 되긴 했었다.

 

그날그날 먹고싶은 메뉴로 시키면 될 듯 싶었다 ㅎㅎ


사이드로 고로케와 새우튀김, 야끼토리가 있었는데 궁금하긴 했다.

 

그리고 오른쪽 페이지에 원산지 표기도 되어있어서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 듯 했다.


돈부리바쇼 유메노덴의 영업시간.

 

오픈은 11시 반!

 

브레이크타임을 잘알고 가시면 좋을 듯!


좌석을 안내 받아 귀여운 물잔을 찍었다.

 

ㅋㅋ 동글동글 오밀조밀한게 귀여웠던 물컵 이었다.


음식을 주문하고, 주방을 슬쩍 보았는데,

 

반 오픈된 주방으로 깔끔한게 한눈에 보였다.

 

안에서는 메뉴를 만드는데 분주하고, 주방과 홀의 소통 등이 되게 전문적으로 열심히 하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오야꼬동!

 

오야꼬동을 파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먹고 싶어 시켰다.

 

그리고 이렇게 상현달 모양의 쟁반에 제공 받았다.


이건 에비 가츠동!

 

돈카츠의 든든함과 믿고 먹는 에비후라이의 조합!

 

그리고 새큼한 소스에 나오는 샐러드도 좋았었다.


이렇게 나와버린, 음식

 

스페셜 오야꼬동은 한번씩 툭 쳐주는 매콤함으로 그렇게 너무너무 맵지는 않고

 

약간 불닭볶음면보다 덜맵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밥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잘어울리는 맛이었고, 한입에 넣기 좋은 닭고기의 사이즈 그리고 잘 볶아진 양파까지

 

이거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고 생각했다.


조합이 정말 끝내줬다.

 

에비가츠동의 꽉차는 든든함과 스페셜 오야꼬동의 매콤하지만 중독적인 맛.

 

다른 메뉴도 맛있겠지만, 커플이시라면 이렇게 두개 나눠드시는걸 추천 드려본다고 할 수 있겠다.

 

- 끝 -



에비가츠동           

스페셜 오야꼬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