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luncheonlog - EP24 첨단 오라봉국수

무기로그 2022. 6. 7. 22:46
728x90
반응형

오늘의 런천로그는 광주광역시 첨단에 위치하고 있는

 

< 오라봉 국수  >

 

오라봉 국수는 신가동에 있다가 첨단으로 이전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 첨단 와이어스 파크에 위치 중이다.


오라봉 국수의 입구! 상가 1층 한켠에 위치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라고 한다.

 

토 & 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만 하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다고 할 수 있겠다.


반 오픈형 주방으로 깔끔함이 느껴졌다.

 

테이블은 이렇게 간단한 구성!


오라봉 국수의 메뉴판!

 

국수인 만큼 저렴한 가격이 베이스로 되어있고

 

다른 가게와는 다르게 1인셋트가 있어서 특이!


그리고 다른 집과는 다른점이,

 

위 사진과 같이 잔치, 비빔 두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주문하고 기다리니, 반찬과 육수

 

열무김치를 내어 주셨다.

 

육수도 뜨끈하니 멸치 베이스의 국물이라 너무 좋았다.


그리고 이렇게 면을 따로 담아주셨다, 우리 2인분의 면 양이었고

 

국수 한끼하기에 좋은 양이었다.


나는 이렇게 소량씩 덜어서, 잔치 - 비빔 - 잔치 - 비빔 순으로 4번 말아 먹었고,

 

개인적으로는 비빔국수로 드시되 육수를 중간중간 컵에 따라 드시는게

 

가장 베스트지 않을까? 싶었다.

 

기본적으로 양념장과 참기름, 열무, 김가루의 조합이 혀에 착 감기는 맛이라서

 

비빔국수만 사진을 찍어놓았다 ㅋㅋ


오늘도 역시

 

한그릇 뚝딱! 너무 맛있게 잘 먹어버렸다. ㅎㅎ


이곳이 첨단 와이어스 빌딩인데

 

지도상으로는 옆으로 돌아서 가라고 하지만, 내가 방문해본 바로는

 

이 나무로 가려진 출입구로 들어가셔서 건물내부 좌측 통로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가까웠다.

 

- 끝 -



오라봉 국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