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30 양산동 화덕구이집

무기로그 2022. 6. 13. 23:39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로그는 양산동 양산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 화덕구이집  >!


오픈은 저녁 5시 폐점은 새벽 2시라고 한다.

 

그리고 이집의 특징은 가게 앞에 장작이 쌓여있다는 점 ㅋㅋㅋ

 

사실 이곳도 지나다니면서 여러번 보았으나, 이번에 한번 방문하게 되었었다.


이날, 좌식자리를 안내 받았고

 

입석은 가득 차있었다.

 

다만 장작이 많이 쌓여있는 것과는 별개로 가스불에 솥뚜겅이니 알고 계심이 좋을 듯 하다.


메뉴판!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4개가 주 메뉴로 구성 되어있고,

 

이날은 고기세트메뉴로 시켰다.


뒷 메뉴! 사이드가 모여있다.

 

후식 물/비빔 냉면, 누룽지, 라면이 있고 특이한점으로는 사이드네 북어포가 있었다는 점 정도랄까?

 


기본세팅, 특이점으로는 강황가루가 있다는 점이었고

 

정갈하게 나왔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미역국과 포슬포슬한 계란찜.

 

보통은 된장찌개나 김치찌개 같은 찌개류가 나오는데 미역국이 나와서 특이하다고 생각했다.


솥뚜껑 기름빠지는 곳 위주로 김치와 콩나물을 배치해서

 

고기기름에 잘 볶이게끔 세팅해봤다.


주문한 고기가 나오고, 소시지와 버섯 등등과 초벌된 고기가 이렇게 나왔다.

 

11시 30분에 작성중인데 이 사진을 보니 배가 꼬르륵 거린다...

 

그리고 머스타드도 나와서 소시지 따로 찍어먹기에도 매우 좋았다.


 

그리고 냉면러버인 내가 빼놓지 못하는

 

후식냉면..... 후 살얼음 동동에 진짜 고기랑 먹기 딱 좋은 시원~한 냉면이었다.

 

새콤달콤하고 이가 약간 시릴듯한 이 얼음 물냉면,... 


그리고 가게 한쪽에는 셀프바가 이렇게 준비되어있었다.

 

 

콘샐러드도 있었고, 쌈장 상추 등등 신선하게 준비 되어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한~ 판 개운하게 비우고 인증사진!

 

오늘의 다이닝로그는 여기서 끝! 다만 입석이 꽤나 불편하다고 하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다.



모듬세트  ★★★★★

후식물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