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luncheonlog - EP26 나주 부영식육식당

무기로그 2022. 6. 16. 23:00
728x90
반응형

오늘의 런천로그는

 

나주시 남평읍에 위치한 바로바로

 

< 부영식육식당  > !!

 

이 날은 나주에 친가가 있는 친구와, 근무하는 친구가 있어서

 

나주에서 보게된 그런 날이었다.


가게의 외관! 바로 앞이 주차장 겸용인데

 

점심시간 같이 붐비는 타임에는 만석일 확률이 매우 크다.

 

다만 근처에도 주차를 할 공간이 있긴 하니,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셔야 한다.

 


가게 간판 바로 아래 좌측에 문이 있긴하지만, 출입문이 아니라고 하고

 

우측으로 가시라고 씌여져 있었다.


메뉴판부터! 국내산 암소 한우 100%라고 한다.

 

생고기, 육회, 특-생, 육회비빔밥이 주메뉴로 유명한 식당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노인분들이나, 중년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았다.


내부 좌석은 이렇게 생겼다.

 

출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오면 내부에 좌식 식탁이 있는 구조!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 1시쯤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더랬다.


특생 4그릇을 주문하니 나온

 

얼큰한 선지해장국과 맛보기용 육회 사시미 약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인당 하나씩 배달받은 생고기, 이걸 비빔밥에 넣어 먹는다

 

특 - 생기준 양이니 참고하시길 바람!


반찬도 다 정갈하고 맛있었다.

 

장조림이랑 무생채가 특히 맛있었고,,

 

비빔밥은 간단하게 상추, 당근, 김, 오이, 콩나물 이었다. 여기에 밥 한공기넣고 고추장양념넣어

 

슥슥 비벼먹는 세팅!


맛잘알들은 역시 젓가락으로 밥알이 안 부셔지게 비빈다더라

 

는 말을 들은뒤로 젓가락으로 비벼봄...

 

근데 솥밥같은거 나오면 수저로 비비게 되는 심리는 어떤 심리일까?


오늘도 역시 완대접

 

한그릇 뚝딱 비워내며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겠다!

 



특생비빔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