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luncheonlog - EP34 첨단 심심이네 칼국수

무기로그 2022. 12. 10. 10:2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런천로그는 광주 첨단2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 심심이네 칼국수  > !!


심심이네 칼국수는 첨단 2지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첨단 2지구의 특성상 차량을 주차하기 힘들다는 점..!

 

그리고 점심시간대에는 근처 회사나 관공서 분들이 많이 몰려서 바쁠수 있다는 점

 

2가지만 유의하시면 좋을 듯 하다!


메뉴판은 밖에서 보기에도 한눈에 딱! 들어오는 메뉴판이 있었는데

 

칼국수와 칼제비가 베이스로 여름에는 열무국수가 눈에 딱 들어왔다!


영업은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오픈시간은 평일 기준 11시 반!


상세메뉴 밖에 붙어있던것과 거의 같지만

 

좀더 상세하게 나온 메뉴가 있었다.

 

면많이 수제비 많이는 추가요금이 없이 미리 말만 하면 된다고 한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기초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설탕과 핑크솔트가 있는게 특이해서 찍어 보았다


가게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았다

 

더해서 마루가 있으나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구조이니 참고하시면 좋겠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왔는데 김밥이 무료 맛보기로 나오는 것이 또 신기했다

 

크기는 작지만 참기름이 맛있게 발라져 있는 그런 집에서 만들어 먹는 김밥의 맛이랄까?


이날의 메뉴는 열무국수 였는데

 

아마도 냉면육수 기반에 따로 양념장을 올린 그런 맛이었다.

 

약간의 달짝지근한 양념장의 맛이 느껴졌고 면이 아마 중면이나 다른면으로 느껴졌다.

 

여름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열무 국수였던 것 같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갈비만두

 

시중에서 판매하는 갈비만두였던 듯 싶다!

 

그래도 열무국수 먹을때 빼놓으면 아쉬운 만두쓰


오늘도 한 그릇 다 비우고서 찰칵!

 

더보기

개인적으로는 신김치에는 꿀이나 당을 살짝 넣어 달짝지근하게 만든 김치말이 국수가 맛있기는 하지만

 

열무의 경우 잘~ 익은 열무를 시원한 냉면육수에 말아먹는게 맛있는 나의 입맛으로서는

 

김치말이 양념장 베이스의 열무국수처럼 느껴져서 째애끔은 아쉬웠던 듯 싶다! 끝!

- 끝 -

 



열무국수 ☆☆★★★

갈비만두 ☆☆★★★

김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