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ICElog - EP01 해운대 호랑이젤라떡

무기로그 2022. 7. 22. 00:29
728x90
반응형

오늘 방문한 가게는 바로

 

해운대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

 

< 호랑이 젤라떡  > !!

 

요즘 핫한 가게로, 찹쌀아이스와 비슷한 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 맛을 고르면 위에 찹쌀을 금새 둘러싸서 주신다!


메뉴판은 생각보다 심플한편인데

 

★ 구운 피스타치오

★ 유기농 제주 말차

★ 커피시나몬 쿠키

★ 너의 마음을 낚아 체리

★ 해운대(소금우유)

 

이렇게 5가지 맛이 존재한다.

 

나는 아이스크림 트레이가 생각보다 많길래 한 20개 되는줄 알았는데

 

중복된 트레이가 많은것이었다 ㅋㅋ


이날 나는 커피시나몬 쿠키 맛을 시켰고

 

여자친구는 너의 마음을 낚아 체리! 를 시켰다.


카운터에서 주문과 동시에 옆에 제작트레이에서

 

제작이 들어가는데, 진짜 만들어드릴께요~하고 바로 만들어져 나옴;

 

완전 초 하이 스피드!!


쨘! 가게 내부에서는 먹을수가 없게 되어있어서

 

얼른 나와서 한컷! 되도록 3분이었나 30초 내에 먹으라고 했다 금방 녹는다고!

 

가게 나오자마자 데크가 마련되어있고 이곳에 앉아서 먹으면 좋은 듯 싶다.


쨘! 별거 아니지만 앞에 바다를 배경으로

 

호랑이 젤라떡을 이렇게 인증사진 찍었다.

 

왼쪽> 커피 시나몬 쿠키

: 한입 베어물면 약간 커피향이 사르르르 퍼지는 듯 하면서 시나몬이 코 끝을 약간 때려주는 맛!

생각보다 깔끔하고 시원했다.

 

오른쪽> 너의 마음을 잡아 체리: 베라의 체리쥬빌레(?)와 비슷했던 맛한입 베어물면 상큼한 체리향과 달달한 향과 풍미가 느껴지며 사르르 녹았다.


나무판위에 젤라떡을 얹어주고 포크도 챙겨 나오면 된다!

 

약 2~3입정도 되는데 이게 떡이 찰지다보니 한두입 베어물면 따라 와서 아이스크림만 남기도 한다 ㅋㅋ

 

정말 금방 먹는것을 추천!

 

다음번에 온다면 소금맛이나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여자친구가 또 같이 와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2개를 구매하면 매장 지하에 1시간 주차를 무료로 등록해주니 좋다!

 

해운대 씨랜드라는 건물이었던것 같다. 이거 딱 먹고 해운대 절반정도 걷다오면 좋은 것 같다!

 

이상 오늘의 아이스로그 끝! ㅎㅎ


 

 


커피시나몬쿠키          ★★★★★

너의마음을 잡아체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