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23 첨단 모모야

무기로그 2022. 5. 1. 23:45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 로그는 첨단 더시너지에 위치한

 

< 모모야  > 를 포스팅 해본다!


오늘 방문한 모모야는 사실 두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 방문에는 재료가 모두 소진되어서 헛탕을 치고 이번에 성공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날 오후 7시쯤 방문하였는데 카츠류가 소진되고 나베류도 한정되어 주문의 폭이 너무 적었다.


가게 방문 전 앞에 있는 특대 메뉴판을 찍었다.

 

모모야는 전국 체인점인듯 하고 이곳은 광주첨단점이다.


가게에 들어와서 메뉴판을 제공받고 찰칵!


일단은 카츠류가 되게 인상깊어 보였고, 나는 모든게 섞여있는 모모야 모듬정식!

 

가격대가 있는 편인긴 하지만 기대감을 가지고 시켜보았다.


다음 장에는 에비동, 카츠동, 믹스동, 카레동 등의 덮밥류!


그리고 이날은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나베도 하나 시켰다.

 

김치나베 당첨!


정식 중에 미리 나온 우동, 그리고 타르타르 소스가 제공되었다.

 

정식메뉴 임에도 크기가 은근 컸고, 유부가 듬뿍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김치나베가 나왔다.

 

역시 김치나베에도 유부가 듬뿍 들어있었고, 얼큰 칼칼한게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모모야 모듬 정식.

 

히레카츠 로스카츠 에비카츠 까지 새우 크기가 매우 컸고

 

와사비 보다는 겨자가 제공되었다.


모듬정식 확대샷!


 

우동에 더불어 미소도 한그릇 제공되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 금방 먹었고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요즘 첨단이 아크레타나 더시너지 위주로 동명동이나 다른 핫플과 비슷한 구성, 맛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첨단이 다시 부흥기를 맞이하는 듯 하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첨단 포스팅도 해보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끝 -



모모야 모듬 정식 ☆

김치 나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