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로그

Coffeelog - EP06 동명동 카페동심

무기로그 2021. 11. 16. 23:0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명동, 동리단길에서 가볼만한 카페를 소개해보기로 하겠다.

 

커플끼리 가도 좋고 친구끼리 도란도란 가도 좋은 장소다 그리고 밑그림 같은게 있어서

컬러북 같이 색칠 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도 있는 카페였다.

 

그 카페는 바로 < 카페 동심  >


귀여운 입간판이 반겨준다.

 

여기 카페 맞아요 ㅋㅋㅋㅋ 왜냐면 주변에 식당, 술집이 많아서 카페인가? 아닌가? 헷갈리기 때문에

 

좋은 입간판이라고 생각했다.


카페 입구! 능소화가 담벼락에 예쁘게 펴있었다.

 

옛날에는 능소화 꽃가루가 눈에 들어가면 실명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최근에 거짓말이라고 밝혀졌다고 한다!

 

안심해도 될듯 싶다 ㅎㅎ

 

이 모자이크 문이 입구이다. 왜냐면 나도 헷갈려서 찍어둔 기억 :) 머쓱.ㅎ

 

주택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서 인테리어 했다 싶었다. 기본적인 틀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좋았던듯 싶다


1층 입구에는 이렇게 테라스 좌석도 있었고 옆에 큰 거울도 있었는데, 뭔가 비율이 음? 이게 맞나 싶어서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당


카페동심. 한자로 카패동심이라고 지으셨나보다

 

와이파이 패스워드 짝게 적어져있음 !주의!

 

그리고 추가로 메뉴에 써놓으신 것도 뭔가 귀여웠다.

 

메뉴판 옆에 있던 디저트 칸!

 

케이크도 여러 종류가 있었다. 한번 시도해 보시길 ^^


2층에서 커피를 마시게 되었는데, 2층이 역시 자리도 많고

 

테라스 자리도 있었고, 그림을 그리기 위한 크레용, 볼펜, 색연필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여러가지 컬러링북이나 밑그림을 A4용지에 출력해둔게 있어서 맘에드는 걸 고르시고 끄적끄적 하시면 된다 ㅎㅎ


이렇게 분위기 있는 사진도 찍었다 조명도 은은하고

 

두어시간 정도 분위기 있고 정다운 시간 보내다 왔다 할수 있겠다 :)



- 전반적인 평가 -

 

카패동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