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크로그

Coffeelog - EP04 카페 주덴

무기로그 2021. 4. 13. 23:0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온 커피로그

 

오늘의 카페는 바로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카페 < 주덴 >


오늘의 카페는 광주의 핫플 동리단길 한쪽 골목에 숨겨져 있는 아늑한 카페 주덴이다.

 

집 근처라서 오며가며 봤었는데 올 생각은 잘 안하고 있었는데, 한번 가보게 되었다.

 

 

낮에는 잘 안봐서 모르겠고, 저녁 즈음 되면 2~3팀 밖에 없어서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를 아늑하게 만든 느낌!


반대편에서 촬영한 사진! 밝은 전구 조명에 아늑한 감성이 느껴진다.

 

입구 부터 특이하다. 조그마한 분수에 돌 입구까지.

 

 

입구에서 가장 눈이 이끌리는 곳은 이 자전거였다.

 

" 좋은 생각이 났어, 니생각. "

 

아마 커플이나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사진 스팟을 만들어 놓은게 아닐까? 싶다.

 

 

다시 카페 입구! 나무 바닥으로된 바닥에 고정된 자전거.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인테리어 들이 눈에 띈다.


이곳은 매대, 손소독 하고 출입자 명부 작성후 주문하면 된다.

 

근데 메뉴판을 안찍어온듯 하다! ㅋㅋ 바보...

 

여러 커피메뉴와 음료등 특이한 음료도 많았고, 다쿠아즈들이 많아서 골라 먹는 맛이 있을 듯 싶었다.

 

그리고 주방 오른쪽에는 파티션으로 가려져있었는데 뭔가 사무 업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났다.

 

 

아마 카페 내 가장 큰 테이블. 1층에 있고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에 위치해 있다.

 

여기저기 소품들이 한가득.


2층으로 올라와서, 2층이 좀더 아늑하고 개인적인 공간인듯 싶다.

 

의자나 탁자도 좀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느낌이였고, 어두운 느낌을 베이스로

 

이런저런 소품과 조명이 있어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안겨줬다. 

 

 

자몽에이드와 모카 아인슈페너, 그리고 망고청포도 다쿠아즈 2개 ㅎㅎ

 

모카 아인슈페너는 코코아 향이 많이 났다 나름 맛있게 먹은듯.

 

자몽은 알갱이가 씹히는 상큼한 맛이었다.

 

다쿠아즈는 망고 청포도길래 두가지 맛이 어떻게 같이 나려나 싶었는데.

 

살짝 시원한 크림~ 아이스크림 중간의 느낌으로 망고맛 반이랑 청포도 향이 은은하게 나는 맛이었다.

 

꼬끄도 맛있었고, 독특했다. 이곳에 들리신다면 드셔보시길 추천! 원하시는 맛으로!

 

치즈 뽀또맛? 이런것도 있었고 매우 다양한 다쿠아즈가 있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다쿠아즈          ☆★

모카아인슈페너

자몽에이드       

728x90
반응형

'드링크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ffeelog - EP05 담양 카페 SOOOP (담양 숲)  (5) 2021.09.30
Beveragelog - EP02 티즐  (2) 2021.06.25
Coffeelog - EP03 카페 38.5  (12) 2021.03.31
Beveragelog - EP01 차파이  (5) 2021.03.20
Coffeelog - EP02 크림슨  (7) 2021.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