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34 양산동 돈꼬방

무기로그 2022. 8. 23. 14:50
728x90
반응형

오늘의 다이닝 로그는 양산지구에 위치한

 

< 돈꼬방  > !!


현재 돈꼬방은

 

양산점과 수완점 2군데가 운영중이라고 한다!

 

영업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라고 하니 유의!

 

휴무일은 매달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이라고 한다!


가게에 들어서기 전 메뉴판이 있었는데

 

통삼겹,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돼지갈비

 

5부위가 메인인듯 싶었고, 돼지갈비는 미국 & 캐나다산이라고 한다.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도 잘 보이는 곳에 메뉴판이 여러개 붙어있어

 

쉽게 시킬수 있었다.


원산지 표기, 대부분은 국산!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 듯 싶다.


테이블에 앉아서 한 장!

 

반 오픈형 주방으로 주방이 보이고,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좋았다.


우선 생삼겹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도톰한 생삼겹이 구울때 4방향으로 다 굽기 편해서

 

먹을때도 잘 익고, 육즙을 풍부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기본세팅!

 

그때그때 다르지만, 전이랑 된장찌개를 주시고

 

맛있는 양파절임이 나온다

 

이날은 첫 방문이었는데 여자친구 맛집이라 쫄래쫄래 따라 왔다.


그리고 나물류와 김치까지 모든 반찬이 맛있었다!

 

불판도 일반 가스불판이 아니라 참숯이라 풍부한 향과 육즙을 즐길수 있었다.


그리고 후식으로 시킨, 물냉면과 쌀국수

 

나는 물냉면 여자친구는 쌀국수!

 

냉면 육수 기본맛도 맛있었거니와 간얼음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다.

 

쌀국수는 멸치 육수 맛이라 다른 의미로 시~원한 맛이었다.


캬... 냉면은 역시 다 먹게 된다...

 

여기까지가 첫방문이었고 바로 뒤이어 2번째 후기도 이어 올려보겠다.


두번째 방문에는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가브리살을 시켰는데... 역시 때깔이나 빛깔이 딱 봐도 맛있어 보였다.


그리고 뒤이어 나온 계란찜! 계란찜도 뜨끈하면서

 

포슬포슬 한게 너무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역시 이날도 마찬가지로

 

냉면과 쌀국수를 시켰는데

 

맛이 일정하고 깔끔한데 고기도 맛있으니 너무 좋았다.

 

가브리살은 식감도 좋으면서 부드러워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바이다!



생삼겹      ★

가브리살   

냉면         

쌀국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