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luncheonlog - EP12 첨단 고려조삼계탕

무기로그 2021. 11. 29. 15:08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간단한 런천로그를 들고 와봤다 ㅎㅎ

 

광주 삼계탕 맛집 <고려조 삼계탕 >

 

고려조 삼계탕은 광주에만 체인이 있는 집으로 첨단, 상무지구, 광산구, 금남로 등등

여러군데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이라고 할수 있겠다.

 

나는 상무지구와 첨단, 금남로 점을 방문해 봤는데 맛이 거의 균일해서 좋았다.

 

그리고 첨단이 본점이라고 한다!


고려조 삼계탕 첨단점을 방문했는데, 첨단점은 대로변에 붙어있지만 뒤쪽으로

 

주차장이 펼쳐져 있고, 이쪽으로 방문을 해주십사, 대로변 후문은 닫혀있었다.

 


고려조 삼계탕에 다녀간 여러 연예인들이 남겨놓은 싸인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있었다.


사실상 가장 중요한 삼계탕!

 

삼계탕의 닭은 약간 영계에 속하는 편이고 부드러운 편이었다! 그리고 인삼주를 같이 주신다

 

앞의 반찬들은 리필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한데, 깍두기가 증말루 맛있다!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할수있겠다.

 

다 먹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국물까지 싹! 비우고 몸보신 제대로 했던 하루라고 할 수 있겠다 :)

 



고려조 삼계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