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luncheonlog - EP11 첨단 탄탄면공방

무기로그 2021. 11. 4. 00:57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점심 맛집 탐방은 바로 광주광역시 첨단에 위치한

 

< 탄탄면 공방  >

 

찾아보던와중 첨단에 탄탄면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다!

 

아 참고로 현재까지 내 모든글은 -내돈내산- 임을 알려드린다 ^^


첨단에 약간 랜드마크 같이 생긴 시너지타워 1층에 존재하고 있으니 찾기 쉬우리라 생각된다.

 

외관에서 부터 풍겨오는 간결하지만 탄탄할 것같은 이 느낌

 

오른쪽을 자세히 보면 생활의 달인 명판이 있다!

 

들어가기전 고민하는 사람을 위한 입간판 메뉴 이런거 참 좋다고 생각한다.

 

탄탄면의 화려한 향연... 그리고 술을 좋아하시는 분은 연태하이볼 ㄷㄷ 연태고량주로 만든 하이볼도 있다고 한다

 


가게에 들어와서 착석후 찍은 사진, 주방장님이 열심히 파를 썰어서 트레이에 넣는게 포착되었다

 

역시 점심에는 보다 신선한 재료로 맛볼 수 있다 :)


메뉴판 한쪽에 써진 탄탄멘 먹는방법 

 

이걸 따라서 먹으려고 노력해봤다 ㅋㅋ 음미하면서 ...

 

위에 나온 설명서에 나온 다진마늘 그리고 밑반찬인 김치!


역시 매장내에도 존재하는 생활의달인 맛집! 본점은 홍대라고 한다

 


크으 탄탄멘 그리고 추가로 시킨 새우완탕... 너무 궁금했다 만두를 좋아하니까!

2인세트에 새우완탕까지 더 해서 배가 너무너무 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새우완탕은 국물에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으며 생각보다 새우 원형을 유지한상태에서 얇은 피가 덮여진 느낌이였다

 

알맞은 계란 반숙, 신선한 파, 그리고 탄탄면 특유의 고기와 함께 어우러지는 감칠맛과 매콤함을 음미하다보니...

 

한그릇 뚝배기 완료! 참고로 그릇은 온도보전을 위한 특수 용기라고 하는데

 

음... 나는 꽤 불편했다 ㅋㅋㅋ 특히 들고 국물 마시기 어렵다! 수저로 드시는것을 추천

 

이상으로 오늘의 탄탄멘 탐방 종료!

 

- -

 



탄탄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