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로그

dinninglog - EP17 양산동 중국집

무기로그 2022. 2. 6. 16:39
728x90
반응형

오늘의 먹로그는 바로 바로 짬뽕!

 

요즈음 짬뽕이 따듯하기도 하고 맛있으니까 많이 먹게 되는데 오늘의 짬뽕집은

 

바로바로~~~

 

양산동에 위치한 < 중국집  > !! 중국집은 특이하게 아직 인지도가 자리잡지 않아서 일까

 

양산동 중국집을 검색하면, 진짜 중화요리점 추천이 뜬다!


양지초등학교 버스 정류장에서 가까운 위치로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중국집! 짬뽕 전문점~!

 

매 주 2번째 4번째 수요일마다 쉰다고 하니, 휴무일은 잘 체크 하시길 바라고

 

또 다른 특징이 저녁에 약간 일찍 닫을수도 있다는 점! 재료소진이 빨리 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생각한다.


홀 내부!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고 가게 안이 밝았다.

 

약간 느지막한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여 마지막 손님이었지 싶었다.


메뉴판! 내가 다녀온 이후로 가격변동이 있었던거 같기도 하니

 

통합포털 사이트에서 가격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시거나 변동폭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가시면 좋을 듯 싶다.


테이블에 앉아 해물짬뽕 2그릇 주문!

 

오래 걸리지 않아 짬뽕은 금방 나왔다.


 

일단 첫눈에 꼬막을 닮은 조개가 특이하다고 생각했고 오징어나 숙주, 배추를 보고 심상치 않은데? 생각했다

 

국물은 역시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있으면서 베트남 고추의 칼칼한 매운맛이 느껴졌다!

 

맛본 해물짬뽕은 칼칼하면서 시원한! 그런 맛의 짬뽕이었다.

 

다음에 다른 짬뽕 집들도 리뷰 할것이니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할 수 있겠다 :)

 

캬! 완뽕!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고자 한다!

 

- 끝 -



해물짬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