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로그

Mandoolog - EP01 시국왕만두

무기로그 2021. 3. 10. 23:43
728x90
반응형

두 번째 글을 올리기에 앞서 먹로그와 만두로그를 구분하는 이유에 대해서 서론을 적어보고자 한다.

첫 번째로 사실 나는 만두를 좋아한다 (ㅋㅋ)

두 번째 이유로 만두여지도라는 분의 블로그를 보고 감명받았기 때문!

이렇게 마음대로 첨부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편의상 만두센세의 블로그 주소를 첨부한다

blog.naver.com/ssojupa68

이분의 만두여지도는 아쉽게도 2016.03.29일 장대한 피날레를 기록하시었다

나는 사실 만두여지도까지는 만들 실력이 없기 때문에 만두로그를 기록해보기로 한다.


 대망의 첫 번째 만두집은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동 <시국 왕 만두>집이다.

 

 

시국 왕만두 집의 전경: 건너편엔 미니스톱이 있고, 작은 아파트 단지 옆에 숨겨져 있는 비밀의 스팟.

나는 아파트 담벼락에 살짝 주차를 하고 얼른 포장을 선택했다.

 

맛으로 승부! 배달은 지옥이라도.....

 

가게 안과 밖으로 찜기가 있는 것 같았다.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만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각각 3500원 이었다.

 

이것은 김치만두 색깔이 하얗고 불그스름해서 사실 김치만두만 살까도 했었다.
초록색 비주얼이라 접근하기 힘든 감성, 하지만 이 만두 안사면 정말 후회!

내 입맛으로는 김치만두(흰색)는 평범, 고기만두(초록)은 꼭 먹어봐야 할 만두라고 생각한다.

뭐랄까, 고기와 야채에서 나온 육즙이 팡! 터지고 의외로 맛있어서 정말 놀라버렸던 만두.

여수에 가게 된다면 다시 사 먹을 의향이 있다.


맛:  김치만두 ☆★  고기만두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동 224-16

지도 : http://naver.me/GIqzYzMB

 

시국왕만두 : 네이버

리뷰 2

m.place.naver.com


 

-1편 끝-

 

 

본 리뷰는 주관적인 입맛과 개인적인 견해로써

개인의 만두를 즐기시는데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만두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ndoolog - EP03 해운대 딤타오  (3) 2022.07.22
Mandoolog - EP02 신발원  (10) 2021.03.28